이럴 때마다 정부는 ‘의대 입학 정원 확대라는 카드를 만지작거린다.
필요에 따라 냉장실 전원만 끌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에너지 절감형 냉장고다.특히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색상과 기능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오늘날 삼성의 최신 냉장고인 ‘비스포크를 닮았다는 평가다.
영화 제작사에서 촬영 소품으로 구매를 희망했지만 가족과의 추억을 더 깊이 간직하고자 기증을 선택했다고 한다.삼성전자 제공40년 가까이 한 가족의 밥상을 책임졌던 삼성전자 다목적 냉장고가 전자산업사 박물관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으로 찾아왔다.‘5S는 5가지 방식으로 절전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.
이번에 기증된 다목적 5S 냉장고는 이 씨 부모님이 1986년 신혼을 시작하며 혼수로 구매한 제품이다.2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1985년 제조된 삼성 ‘다목적 5S 냉장고를 사용해 온 이숙희 씨가 최근 회사 측에 해당 냉장고를 기증했다.
다목적 5S 냉장고는 내부 온도조절기를 조작해 냉동실을 냉장실로 바꿔 사용하거나.
또 식재료의 신선도 유지를 위한 멀티 팬트리(식료품 저장소)와 맞춤 보관실 등도 탑재됐다25달러에 거래를 마쳤다
모빌아이는 이날 발표한 성명에서 우리는 고객의 과잉 재고를 인지하게 됐다면서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약 50% 감소할 걸로 내다봤죠.2022년 10월 이후 가장 긴 하락세라고 합니다.
애플 주가는 이날 또 1.이번주의 하락세에도 불구하고 씨티그룹의 스콧 크로너트는 기술주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합니다.